해외 여행

괌 츠바키타워 후기 호텔 추천/서비스/객실/수영장/발코니조식/세탁/가격

HiAndrew 2023. 11. 30. 21:31

 
 


훌륭한 숙소는 여행의 즐거움에 큰 만족감을 주는 중요한 부분이죠!
 
괌에서 다른 호텔도 경험해보았지만, 그와 비교도 안될만큼 압도적인 퀄리티였던 츠바키 타워 호텔의 후기만 작성해보려합니다.
 


 

※ 츠바키 타워(The Tsubaki Tower) 특징 간단 정리

 


 
▷ 2020년 4월 25일 오픈한 괌의 가장 신축 호텔입니다.


아래 링크는 참고 자료입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05/0001280545

 

프리미어 호텔 그룹 ‘더 츠바키 타워(The Tsubaki Tower)’, 4월 오픈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여행지인 괌에 최초 6성급 호텔이 오는 4월 개장을 앞둬 주목을 받고 있다. 프리미엄 호텔 그룹에서 오는 4월 25일에 선보이는 더 츠바키 타워(The Tsubaki Tower)는 괌의 아름다

n.news.naver.com

 
- 괌에 있는 많은 호텔/리조트가 괌이 휴양지로 개발되던 70-80년도에 지어져 비록 그동안 여러 리모델링 과정을 거쳤겠지만 그래도 오래된 느낌이 강합니다. 그나저나 수십년 전에 지금 봐도 훌륭한 퀄리티의 여러 호텔들이 이미 있었다는 것이 인상적이기도 하네요!
 


▷ 괌의 유일한 6성급 호텔


- 의외로 호텔 등급에 대한 '국제적인 표준'은 존재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래도 모두에게 익숙한 1~5성급까지 등급 분류로 보면 이 호텔은 5성급입니다.
 
- 간혹 어느 나라의 어느 호텔은 6~7성급이라고 말한다면 그 기준은 더 객관적이지 않다 볼수는 있지만 이러한 기준을 적용한다면 이 호텔은 괌에서 유일한 6성급 호텔입니다.
 
 

▷ 놀라운 뷰

 

15층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 전객실 오션뷰입니다.
주변 호텔들 중에서는 바다가 보이긴 하지만 탁 트인 오션뷰가 아닌 객실도 있었습니다.
 
- 괌의 유명 호텔들과 정말 아름다운 해변과 하늘이 한눈에 들어오는 뷰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츠바키 설명서

호텔에서 제공하는 종이

 

 

주요 정보를 한눈에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첨부합니다.

 


 

 

※ 객실

 

 

한눈에 봐도 널찍하고 훌륭한 객실입니다.
 
제가 서서 사진찍은 왼편엔 미닫이 문으로 구분할 수 있는 공간으로 세면대 2개+욕조공간/샤워 공간/화장실이 분리되어 있어서 아주 쾌적합니다.

 

 

냉장고(미니바)는 보이시는 음료들이 1회 무료이고 생수는 요청할 때마다 채워줍니다.
 


 

※ 편의/서비스

 

1. 발코니 조식

 

따뜻한 날씨, 놀라운 경치를 보며 즐기는 발코니에서의 조식 경험이 매우 좋았습니다.
 
객실 내 TV를 통해 몇가지 코스 안내를 볼 수 있구요, 가격은 2인 서비스차지 포함 99달러입니다.

 

식사의 질은 브런치로 즐기기에 충분히 괜찮았고, 음식 하나하나의 맛 자체가 '훌륭하다'까진 아니지만 여유로운 여행 도중 좋은 기분으로 먹다 보니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양은 많아서 빵 등등은 남겼다가 나중에 먹고 했네요.
 

2. 세탁/건조

 

긴 여행, 수영장 이용에 따라 세탁물이 생기신다면 G층(로비 아래층)에 있는 세탁실을 이용해보세요.
 
참고로 오른쪽엔 Dressing/Nursing Room과 ATM도 보이네요.

 

 

구비품: 세탁기, 건조기, 아주 작은 사이즈 수영복이 들어가는 탈수기, 동전교환기
가격: 세탁기 $2.5, 건조기 $2.5, 세제 $1, 섬유유연제 $1
ex. 세제, 섬유유연제를 모두 넣고 세탁+건조 = $7

Tip) 동전교환기가 가끔 작동이 잘 안된다는 현지 직원의 안내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동전 교환은 로비 접수대 직원에게 했습니다.

 

3. 출금 ATM

 

제가 여행중 잘 이용했던 Bank of Hawaii ATM이 호텔 내부에 있어서 아주 편했습니다.
 
아직 현금을 많이 환전해서 괌 여행 오시진 않으시죠? 여행 환전/현지 출금까지 하나로 끝낼 수 있는 트래블월렛 사용에 대해선 제가 아래 글에서 다룬 적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트래블월렛으로 매매기준율 적용받아 앱으로 환전해놓고 출금 수수료 없는 뱅크 오브 하와이 ATM으로 돈을 뽑으면 편하고 경제적으로 여행할 수 있어요!
 
https://hiandrew.tistory.com/101

 

미국 달러 환전/결제/카드 준비 끝! 트래블월렛(트래블페이) 장점/리뷰/괌 사용 후기

미국 여행을 위한 달러 환전, 결제수단을 어떻게 준비할지 고민하고 계신다면 트래블월렛을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이번 글에선 쉽고 편한 트래블월렛 소개와 함께 미국여행 결제 수단 종결하

hiandrew.tistory.com

 


 

※ 시설

 

 

1. 수영장

 

수영장 안에서 찍은 사진과 객실에서 수영장을 내려다보며 찍은 사진입니다.
 
츠바키의 인피니티풀은 아름다운 해변을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곳이었어요.

수영장 바로 옆에 바도 하나 있어서 음료와 함께 풍경을 감상하며 한 잔 즐길 수도 있어요!

 


밤에 조명을 받은 수영장의 모습입니다.
하루 4번 음악과 함께하는 분수쇼도 있으니 구경해보시구요!
 

 

츠바키의 풀은 물놀이 자체보다는 풍경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곳이었다면 바로 옆에 있는 호텔 닛코(Nikko)의 수영장은 물놀이 하기에 더 적합한데요, 츠바키 투숙객은 닛코 호텔의 수영장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닛코 호텔의 수영장은 얕은 물부터 성인남자의 키를 넘기는 깊은 구역(사진의 앞부분)까지 있어서 아주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요! 구명조끼, 튜브도 수영장에서 이용 가능하고 가드 2명이 뚫어져라 보고 있어서 안전도 걱정 없어 보였습니다.
 

 
생각보다 높고 긴 워터슬라이드까지 이용할 수 있어요! 보통 호텔 수영장이라고 하면 기대할 수 없을 정도로 괜찮은 퀄리티였네요.
 
닛코 호텔 수영장에서 바로 해안가쪽으로 나가면 나오는 괌의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인 건비치에서 스노클링과 물놀이를 즐기시는 것도 좋습니다.
 

2. 바(라 칸티나, La Cantina)

 
호텔 27층에 있는 바의 모습입니다. 괌의 전경을 한눈에 즐기면서 즐길 수 있는 곳이었어요.
 
잔 단위의 위스키, 맥주, 와인 메뉴도 참고해주세요~

 
 

3. 로비

 

가끔 음악 공연도 있으니 여유롭게 앉아 즐겨도 좋겠어요. 로비에 카페도 있고, 바도 있어서 음악과 함께 즐길 수도 있어요.
 


 

※ 가격

 
아고다 참고
2024년 1월 중 월~일요일(6박) 검색 후 1박당 평균 가격 기준
세금 포함된 최종 예약 가격
 

스탠다드룸 (Standard Room): 약 44만원, 객실크기 45m²

클럽룸 (Club Room): 약 60만원,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가능, 객실크기 45m²

주니어 스위트 (Jr Suite): 약 67만원,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가능,객실크기 57m²

스위트 (Suite): 약 89만원,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가능, 객실 크기 88m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