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륭한 숙소는 여행의 즐거움에 큰 만족감을 주는 중요한 부분이죠!
괌에서 다른 호텔도 경험해보았지만, 그와 비교도 안될만큼 압도적인 퀄리티였던 츠바키 타워 호텔의 후기만 작성해보려합니다.
※ 츠바키 타워(The Tsubaki Tower) 특징 간단 정리
▷ 2020년 4월 25일 오픈한 괌의 가장 신축 호텔입니다.
아래 링크는 참고 자료입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05/0001280545
- 괌에 있는 많은 호텔/리조트가 괌이 휴양지로 개발되던 70-80년도에 지어져 비록 그동안 여러 리모델링 과정을 거쳤겠지만 그래도 오래된 느낌이 강합니다. 그나저나 수십년 전에 지금 봐도 훌륭한 퀄리티의 여러 호텔들이 이미 있었다는 것이 인상적이기도 하네요!
▷ 괌의 유일한 6성급 호텔
- 의외로 호텔 등급에 대한 '국제적인 표준'은 존재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래도 모두에게 익숙한 1~5성급까지 등급 분류로 보면 이 호텔은 5성급입니다.
- 간혹 어느 나라의 어느 호텔은 6~7성급이라고 말한다면 그 기준은 더 객관적이지 않다 볼수는 있지만 이러한 기준을 적용한다면 이 호텔은 괌에서 유일한 6성급 호텔입니다.
▷ 놀라운 뷰
- 전객실 오션뷰입니다.
주변 호텔들 중에서는 바다가 보이긴 하지만 탁 트인 오션뷰가 아닌 객실도 있었습니다.
- 괌의 유명 호텔들과 정말 아름다운 해변과 하늘이 한눈에 들어오는 뷰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츠바키 설명서
주요 정보를 한눈에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첨부합니다.
※ 객실
한눈에 봐도 널찍하고 훌륭한 객실입니다.
제가 서서 사진찍은 왼편엔 미닫이 문으로 구분할 수 있는 공간으로 세면대 2개+욕조공간/샤워 공간/화장실이 분리되어 있어서 아주 쾌적합니다.
냉장고(미니바)는 보이시는 음료들이 1회 무료이고 생수는 요청할 때마다 채워줍니다.
※ 편의/서비스
1. 발코니 조식
따뜻한 날씨, 놀라운 경치를 보며 즐기는 발코니에서의 조식 경험이 매우 좋았습니다.
객실 내 TV를 통해 몇가지 코스 안내를 볼 수 있구요, 가격은 2인 서비스차지 포함 99달러입니다.
식사의 질은 브런치로 즐기기에 충분히 괜찮았고, 음식 하나하나의 맛 자체가 '훌륭하다'까진 아니지만 여유로운 여행 도중 좋은 기분으로 먹다 보니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양은 많아서 빵 등등은 남겼다가 나중에 먹고 했네요.
2. 세탁/건조
긴 여행, 수영장 이용에 따라 세탁물이 생기신다면 G층(로비 아래층)에 있는 세탁실을 이용해보세요.
참고로 오른쪽엔 Dressing/Nursing Room과 ATM도 보이네요.
구비품: 세탁기, 건조기, 아주 작은 사이즈 수영복이 들어가는 탈수기, 동전교환기
가격: 세탁기 $2.5, 건조기 $2.5, 세제 $1, 섬유유연제 $1
ex. 세제, 섬유유연제를 모두 넣고 세탁+건조 = $7
Tip) 동전교환기가 가끔 작동이 잘 안된다는 현지 직원의 안내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동전 교환은 로비 접수대 직원에게 했습니다.
3. 출금 ATM
제가 여행중 잘 이용했던 Bank of Hawaii ATM이 호텔 내부에 있어서 아주 편했습니다.
아직 현금을 많이 환전해서 괌 여행 오시진 않으시죠? 여행 환전/현지 출금까지 하나로 끝낼 수 있는 트래블월렛 사용에 대해선 제가 아래 글에서 다룬 적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트래블월렛으로 매매기준율 적용받아 앱으로 환전해놓고 출금 수수료 없는 뱅크 오브 하와이 ATM으로 돈을 뽑으면 편하고 경제적으로 여행할 수 있어요!
https://hiandrew.tistory.com/101
※ 시설
1. 수영장
수영장 안에서 찍은 사진과 객실에서 수영장을 내려다보며 찍은 사진입니다.
츠바키의 인피니티풀은 아름다운 해변을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곳이었어요.
수영장 바로 옆에 바도 하나 있어서 음료와 함께 풍경을 감상하며 한 잔 즐길 수도 있어요!
밤에 조명을 받은 수영장의 모습입니다.
하루 4번 음악과 함께하는 분수쇼도 있으니 구경해보시구요!
츠바키의 풀은 물놀이 자체보다는 풍경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곳이었다면 바로 옆에 있는 호텔 닛코(Nikko)의 수영장은 물놀이 하기에 더 적합한데요, 츠바키 투숙객은 닛코 호텔의 수영장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닛코 호텔의 수영장은 얕은 물부터 성인남자의 키를 넘기는 깊은 구역(사진의 앞부분)까지 있어서 아주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요! 구명조끼, 튜브도 수영장에서 이용 가능하고 가드 2명이 뚫어져라 보고 있어서 안전도 걱정 없어 보였습니다.
생각보다 높고 긴 워터슬라이드까지 이용할 수 있어요! 보통 호텔 수영장이라고 하면 기대할 수 없을 정도로 괜찮은 퀄리티였네요.
닛코 호텔 수영장에서 바로 해안가쪽으로 나가면 나오는 괌의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인 건비치에서 스노클링과 물놀이를 즐기시는 것도 좋습니다.
2. 바(라 칸티나, La Cantina)
호텔 27층에 있는 바의 모습입니다. 괌의 전경을 한눈에 즐기면서 즐길 수 있는 곳이었어요.
잔 단위의 위스키, 맥주, 와인 메뉴도 참고해주세요~
3. 로비
가끔 음악 공연도 있으니 여유롭게 앉아 즐겨도 좋겠어요. 로비에 카페도 있고, 바도 있어서 음악과 함께 즐길 수도 있어요.
※ 가격
아고다 참고
2024년 1월 중 월~일요일(6박) 검색 후 1박당 평균 가격 기준
세금 포함된 최종 예약 가격
스탠다드룸 (Standard Room): 약 44만원, 객실크기 45m²
클럽룸 (Club Room): 약 60만원,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가능, 객실크기 45m²
주니어 스위트 (Jr Suite): 약 67만원,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가능,객실크기 57m²
스위트 (Suite): 약 89만원,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가능, 객실 크기 88m²
'해외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괌 쇼핑 정보 2부] 구찌는 정말 괌의 특산품일까?(괌찌 할인 분석, 구매처) (1) | 2023.12.01 |
---|---|
[괌 쇼핑 정보 1부] 폴로 랄프 로렌 - 큰 폭의 할인 있음 (2) | 2023.11.22 |
미국 달러 환전/결제/카드 준비 끝! 트래블월렛(트래블페이) 장점/리뷰/괌 사용 후기 (3) | 2023.10.11 |
[일본여행] 오사카 여행 숙소 위치 추천 난바(도톤보리) vs 우메다 위주 (3) | 2023.09.07 |
[일본] %(퍼센트) 아라비카 커피(응커피/응카페) 교토 아라시야마점 후기/리뷰/굿즈 (11) | 2023.07.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