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찐맛집/무한 재방문 식당

[의정부 맛집] 백년가게 중국집 지동관 리뷰/후기(2023 리모델링 이후 내용 추가)

HiAndrew 2023. 7. 19. 19:07

오늘은 의정부를 잘 아시는 분은 모를 수가 없는 역사와 전통이 깃든(?) 중화요리집 지동관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좌: 리모델링 전 / 우: 리모델링 후

 

외관 모습입니다. 정감가는 간판이네요!

 
1층과 2층에 자리가 있습니다.
2층 자리가 더 넓습니다.


전반적으로 쾌적한 공간에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리모델링 이후 1층 내부에 초록초록한 벽이 생겼네요 ㅎㅎ
 

 

2층 테이블 중 일부입니다.

 

이 식당의 장점 중 하나가 프라이빗한 공간을 예약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여섯명 이상 수용할 수 있는 룸들이 있습니다.

 


 

※ 메뉴

 

메뉴판 전체 올려드립니다!

 

다양한 중식 메뉴를 괜찮은 가격으로 즐길 수 있네요.

 

 


 

지동관의 역사를 인증할 수 있는 백년가게 마크입니다.

 

※ 백년가게란?

 
- 고유의 사업을 장기간 계승 발전시키는 업력 30년 이상의 소상인 중에서 선정
 
- 30년 이상 명맥을 유지하면서도 오래도록 고객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점포 가운데, 중소벤처기업부가 그 우수성과 성장 가능성을 높게 평가하여 공식적으로 인증함
 
지동관은 1965년 창업하여 3대째 가업을 이어오는 정통 중화요리점입니다.
그래서 의정부를 잘 아시는 분들은 지동관을 모를 수가 없겠죠.
 


※ 리뷰

 
밖에서 혼자 간단한 식사를 하고 싶을때 수십번 이상 갔던 식당입니다.
제 리뷰에는 기준미달인 식당의 리뷰는 없는 것 아시죠? ㅎㅎㅎ
 
언제든 편하게 방문하여 쾌적한 공간에서 괜찮은 음식을 대접받을 수 있는, 언제나 그 자리에 있는 좋은 식당인 것은 맞지만, 반면 맛이 매우 뛰어나다고 평가하긴 힘들지 않나 싶습니다.
 



음식 사진 보시죠

 

중국집하면 역시 짜장면!
 
짜장면 뿐 아니라 어떤 음식이어도 여러분이 평소에 보셨던 메뉴와 큰 차이가 없습니다.
전반적으로 깔끔담백한 맛이에요.

 

볶음밥류도 꽤 괜찮습니다!!

 

가장 많이 드시는 짜장, 짬뽕 면이 방문할때마다 쫄깃한 정도가 왔다갔다 느낌이에요 아주 만족스러울 때도 있고 그저 그럴때도 있고... 저만 그런가요?

 

(사실 블로그 다시 시작하기 전엔 음식 사진을 거의 찍지 않았어서 사진이 거의 없네요 ㅎㅎ)

 

 

+ 리모델링 후에도 방문해보았어요.

 


 

꿔바로우는 바삭한 겉면이 탕후루처럼 부서지는 느낌이 있어서 개인적으론 그저 그랬어요.

 

이번에 시킨 유니짜장, 삼선자장은 무난하고 담백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 평가 -

 
평점
9.1/10

 

총평

전통을 강조하며 맛집 기준에 들어간다는 밑밥(?)을 깐 것과는 달리 맛은 완전 특별하거나 훌륭하다고 느끼진 못했습니다. 네이버 리뷰만 봐도 금방 아시겠지만 좋은 평가도, 기대에 못미친다는 평가도 고루 있는 모습입니다.
 
그래도 앞으로도 중식이 땡기는 날이면 가끔이지만 꾸준히 방문할만한 식당인 것은 변함이 없습니다!

웨이팅이 없다는 점도 좋아요.